Friday, May 18, 2012

중국은 부당한 대우를 WAS를 인도 외교관을 거부했다


중국은 부당한 대우를 WAS를 인도 외교관을 거부했다

중국은 학대는 이우시의 도시에서 분노 법원 청문회 때 일이 었어요 인도 외교관을 거부했다고.

Balachandran S 델리 보도했을 가능성이 빚을 지불하는 실패에 대한 지역 상인에 의해 인질이 인도인의 출시를 확보하려고했을 거부 투약 후 불평했다.

인도 반 보고서는 두 인디언은 지금 상해에 이우시에있는 호텔에서 이동중인니다.

두 인디언들은 초기 인도 TV는 그들이 "짐승처럼"치료를 받고 있던가 말했었다.

화요일에, 인도는 그들 이우시에서 거래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았다면 ITS 사업 말이오.

기자 브리핑 중국 외교부 대변인 홍 레이에서 말했다 : "상하이에서 인도 영사 관계자가 먹고이나 역사적 약물을 복용에서 금지된 거라고 관련 언론 보도 이우시와 사실과 함께 조화롭게 안에 둘러싸여 있으며, 공격 도중에."중국은 국가가 법률에 의해 통치, 어느 인도와의 관계에 큰 관심을 지불하고, "나는 말했다."중국은 객관적으로 공정하게이 문제를 취급 인도 희망, "나는 말했다.

인도 중국 대사, 장 연은 수요일에 델리에서 외교 관계자를 만나 "심각하게 관심을"이 두 상인들의 처지에 주겠지됐다고 안심.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