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22, 2012

남북 전쟁 중 주요 인물, 조지 에드워드 피켓


남북 전쟁 중 주요 인물, 조지 에드워드 피켓

리치몬드 버지니아 1825년 1월 25일에서 태어난 조지 로버트와 메리 존스턴 피켓 세 어린이의 처음. 그는 그는 17 세에 미국 육군 사관 학교에게 약속을 받고, 그리고 1846 년에 웨스트 포인트 졸업했습니다.

피켓은 화려한 일반적했다. 난, "올드 블랙"이라는 세련된 블랙 충전기를 타서에 코트에 골드 버튼의 더블 행를하던 그 중 immaculately 맞춘 제복을 buffed 소매 위에 장갑과​​ 같은 작은 파란색 케피 스타일의 모자, 그리고 반짝 이는 황금 박차를 입고 그의 고도로 세련된 부츠. 나는 우아한 채찍을 개최 마운트하거나 산책 여부를 지정합니다. 수염이 정상적으로 입안의 모서리 넘어 drooped하고 끝에 위쪽으로 역사 뒤바뀐. 그의 머리는 육군의 이야기는 "긴 곱슬머리씨 역사 어깨 위에 느슨하게 흘러, 손질과 마찬가지로 고도의 향수, 역사적인 순간을 기르고하고 아라비아의 향기를 포기 하셨던

군대 역사 1862년 9월, 조지 E. 복귀시 피켓은 계급으로 진급 브리지스가 있었어요. 피켓의 부서는 Fredericksburg에서 약혼 9,100 강력한되지 않았습니다. Longstreet의 봉사단, 피켓와 존 벨 후드의 일부는 3 월 1863년 4월 동안 남동 버지니아에게 그들의 부서를 탔어요으로 공급 마초로 그들의 주된 임무는 어디에 있었나요

일반 피켓은 노스 캐롤라이나 이외에 남동 버지니아를 포함 노스 캐롤라이나의학과, 담당에 배치되었다. 역사 부서는 그들의 숫자가 그들 메인 군대에 복귀할 수있게 증가하는 동안, 연방 장군 벤자민 버틀러는 버뮤다 백으로 알려진 리치몬드 지역 남동부를 침공. 피터 스버그에 본사 피켓은 그냥 버틀러의 임재의​​ 말씀을받은 경우 일반 리와 함께하는 역사 새로 재건 부문 북쪽의 대부분을 명령은 소용이 없어.

남부는 숫자와 일반 피켓의 지휘하에 거의, 도착 남부 증원에 대해 충분히 연방 군대를 개최. 일반 피켓이 발전하는 버틀러의 시도하는 동안 빠르게 역사 용감한 행동 페 테르 부르크의 시민으로부터 표창을 받았습니다.

게티 즈 버그 캠페인하기 전에, 피켓 보내긴 서포크에서 그의 임무에서 앞뒤로 통학, 버지니아 십대, LaSalle "샐리"Corbell (1843년부터 1931년까지)와 사랑에 빠졌다. 샐리 나중에 자기가 만난 것이 비록 그가 1852 (연령 9시)에, 그녀는 1863년 11월 13일까지 38 세의 홀아비와 결혼하지 않은 것을 주장.

피켓의 부문은 두번째 하루 저녁에 게티스버그 전투, 1863년 7월 2일에 도착했다. 그것은 Chambersburg, 펜실베니아-통해 의사 소통의 남부 라인을 지키는 임무에 의해 지연 있었다. 무거운 싸움, 장군 로버트 E. 두 일 후에 처음에는 게티 즈 버그의 높은 지상 남쪽 포토맥의 연합 군대를 구동 당했다 북부 버지니아의 리의 육군은 그들의 위치에서 연방 병사를 이동시키다 수 없습니다 있었다. 어느 측면은 과거 2 날에는 다치게 계산 묘지 능선의 연합 전선의 중심에 대규모 공격을 위해 호출됩니다 7월 3일위한 리의 계획은 중심에서 그려진 군대를했다. 나는 중위 장군 AP의 군단으로부터 공격, 둘 지쳐 부문으로 세 부문의 인력을 구성하고 일반 Longstreet을 지시했습니다 힐 (연대하에. 장군 J. 존스턴 Pettigrew와 소속 중대 상사. 장군 아이작 R. 트림 블) 및 Longstreet 자신의 부대에서 피켓의 신선한 무. 명령 Longstreet 사실은 있지만, 리 피켓 그것이 일반적으로 이름으로 대중 역사에 알려져 있지 않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요금, 선도로 언급 "피켓-Pettigrew-트림 블의 폭행."

게티 즈 버그 전투에서 피켓 오픈 필드의 거의 마일에 걸쳐 13.000 남자의 보병 요금을 이끌었습니다. 남부 에선 화포의 포격은 중지했다고 생각 연합을하지만 그들은 틀렸어요. 잘못 지쳤습니다. massed에 연합 대포 화재는 전쟁의 가장 치명적이고 잊을 수없는 장면 중 하나로 남부 개설. 피켓의 남성 중 절반은 떨어짐이나 잡혀 있었고, 거의 역사적인 사상자 모든 임원 있었다. 일반 리 역사 부문을 재편성하는 피켓을 주문하면, 피켓은 "일반 리, 지금도 분열이 없다."대응 저는 역사적 인간의 손실 리를 용서하지 않았네.

피켓의 요금은 치열한 혈전이 였나요. 연합 죽은 사람과 1.500에 대하여 상처 길을 잃었을 때, 남부 사상자는 몇 번 있었다. 남자의 50 % 이상의 필드가 사망하거나 부상을 당했네 걸쳐 앉았다. 피켓의 세 여단의 지휘관, 역사 연대 휘하의 13 단계 사상자했다. 부상자가 켐퍼었고, 가넷과 아미는 살아남지 못할 않았다. 트림 블과 Pettigrew 사상자 수는 손에 상처 나중에 죽을 정도 버지니아로 후퇴 중 부상을 다리와 후자를 잃는 전, 대부분의 선임했다.

게티 즈 버그 후, 리 또는 Longstreet에 의해 비난을 받기 결코에도 불구하고, 피켓의 경력은 하락세에 빠졌습니다. 그는 겨울 동안 남부 버지니아와 노스 캐롤라이나의 부서를 지휘하고 리치몬드의 방어에서 사단장을 역임했습니다.

피켓은 버지니아 피터 스버그 근처 전쟁의 중요 끝 근처에 또 다른 전쟁을 잃었다. 일반 리 피터 스버그으로 다섯 포크에서 중요 철도 라인을 지키라고 명령했다. 연합 1865년 4월 1 일에 다섯 포크에서 피켓을 공격하고, 정치가의 군대도 불구하고 일반 피켓으로 명하 남부는 피켓 처음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다 번호. 하지만 난 이미 이겼어 생각 전투 후에, 나는 파티에두고, 큰 실수를했다. 피켓은 청어 무리 베이킹에 참여하는 기병대 지휘관 Fitzhugh 리와 프론트 라인두고 떠났다. counterattacked 및 railroad.They를 점령 연합 세력은 그대로 회색 입은 남자를 그냥지나 쳤. 피터 스버그에 사는 남부는 resupplied되는 희망도없는 조지는 에이브러햄 링컨이라는 애매한 일리노이 변호사 아카데미에 임명되었다 그의 아내 LaSalle하여 피켓의 죽음 이후에 만들 surrender.A 신화 지속 그래야만 했어요. 사실 젊은 조지 역사받은 약속을 - 통해 일리노 이주 하원 의원 존 T. 스튜어트는 조지의 삼촌, 앤드류 존스턴, 퀸시, 일리노이 변호사 자신의 친구가 누구 였지. 그것은 가능성이있는 익숙한 링컨은 두 지역 합법적인 사교 클럽의 남자, 그러나 그것은 피켓과 링컨 사이에서만 연결이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조지 에드워드 피켓는 리치몬드, 버지니아에서 태어났습니다.

졸업시 피켓의 학문 서가 (필자는 역사 수업에서 마지막 졸업), 보병에 가져다 둔 그리고 그는 제 8 보병에 할당된와 텍사스에 앉았습니다. 안된 육군 장교로서 중위 피켓는 멕시코 전쟁 당시 역사적인 정사있는 두 brevets를 받았다.

즉시 그는 내가 Chapultepec 전투에서 난간을 오르는 가장 먼저 줘서 brevet 프로모션을받은 곳으로 멕시코 - 미국 전쟁에 참여하도록 보냈습니다.

언제 9 U. S. 형성 보병은 조지 피켓 함장님함에 배속과 워싱턴 지역에 주둔 받았다. 거기에 역사적인 서비스를하는 동안, 내가하고 반대쪽으로 부하의 68이라는 평가가있다 무엇에 영국 군대 수백 승리 하는군요 '돼지 전쟁. "

1851년 1월에서 피켓 샐리 해리슨 Minge, 버지니아 박사 존 Minge 대통령 윌리엄 헨리 해리슨의 증조부 조카의 딸의 딸, 그리고 벤저민 해리슨의 증조 손녀, 미국 선언의 서명자와 결혼 독립. 샐리는 요새 게이츠, 텍사스에서, 그 11 월에 출산을 사망

멕시코 전쟁 (특히 Chapultepec시)에 자신을 구별 후, 피켓은 텍사스 국경 지역 (1849년부터 1855년까지)에 워싱턴 지역 (1856-1861)에 제공됩니다.

1853 년, 피켓은 결투에 연합 남북 전쟁 일반 및 commanderWinfield 스콧 핸콕을 상대편 미래의 도전을했습니다. 핸콕에 텍사스​​ 지나가는-통해 살 때 행콕은 간단히 피켓 밖에 할 만났다. 핸콕은 결투를 거부했습니다.

1855 년 3 월에, 조지 피켓은 대위로 진급했고 포트 몬로, 버지니아에서 제 9 회 미국 보병에 할당된.

1856 년 오늘 벨링햄, 워싱턴 시내 무엇에 벨링햄 베이에 포트 벨링햄의 건설을 명령했다.

요새 벨링햄에 게시된 동안 피켓는가, 제임스 Tilton 피켓 (1857년부터 1889년까지), 아침 안개가 몇 년 후 사망하고 낳았 아메리카 원주민 Haida 부족의 여자, 아침 안개를, 결혼했다. 제임스 피켓 역사 짧은 인생의 신문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이름을했다. 그는 포틀랜드, 오레곤 근처에 32 세의 나이에 결핵으로 죽었습니다.

피켓은 태평양, 워싱턴 지역의 부서에있는 동안 1856년 2월에서 나는 또한 산 후안 사건으로 알려진 '돼지 전쟁'중 지휘관으로서 1859 년 명성을 얻게되었습니다.

1859 년 피켓은 미국 농부와 허드슨 베이 업체인 사이에 깨어 났지하려한다고 불화에 대한 응답으로 수비대 산 후안 아일랜드로, 회사 D, 아홉째 미국 보병의 명령에 파견되었다 때 미국 농부 샷으로 대결을 시작 했소하고 Lyman 커틀러 죽었는 그 돼지는 그의 정원으로 반복적으로 구분되었다. 돼지는 허드슨 베이 회사의 소유로 추정하고, 커틀러가 돼지에 대해 공정한 가격을 지불할 준비를했다고하지만, 회사는 전 영국 집정관 전에 데려 주장, 만족하지,으로 불렸다 영토 분쟁을 시작 Malthus 전쟁 돼지. 미군에 대응, 세 영국 력은 군함과 1000 남성에 앉았다. 영국 사령관은 피켓과 그의 부하 떠날 것을 요구했다. 피켓을 거부하고, 영국 프리깃 임원은 남자에게 협박 자신의 역사, 역사적인 땅으로 ​​돌아왔습니다. 피켓은 해변 근처의 전투 선에 실을 주문, 완전 영국 상륙을 반대에 대비해야 그의 68 남성으로 나타났다. "그들의 큰 총을 두려워하지 말아라"나는 "우리는 그것의 벙커 힐을 만들어 줄게."부하 말했지 가능하면 피켓의 존재와 결단은, 미국 군대와 무력 충돌을 피하기 위해 상륙, 주문 중 임에도 영국하지 못했습니다. 영국 병력 수백명의 반대쪽으로 그의 68 부하를 통해 승소한 것은 매우 존경과 영광 것이어야합니다.

조지 피켓 역사 U.을 사임하지 않았습니다 S. 25 버지니아의 자신의 가정 상태가 연방 1865년 4월에서 seceded 달이 1861년 6월, 전까지 남부 연방의 임시 군대에 합류위원회. 피켓은 15 년 동안 미국 군대에 재직했습니다.

1862년 1월 14일에 남부 동맹 준장을 의뢰, 전 소속 중대 상사 아래 싸웠다 장군 제임스 7 일 이내에 Longstreet 밀 '캠페인 및 게인 스에 상처 어깨 했나'를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1865년 4월 1일에서 다섯 포크의 전투에서 피켓의 패배는 얇은 남부 동맹의 줄을 풀어 리가 리치몬드, 버지니아의 피난, 그리고 Appomattox 법원 집을 향해 퇴각 명령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장군 Fitzhugh 리와 토마스 L.와 청어 무리 베이킹을 즐기는, 공격 시간에 두 마일 떨어진 역사적인 군대에서 이었기 때문에 다섯 포크의 배틀, 피켓을위한 최종 굴욕 있었 Rosser. 나는 전장으로 돌아감 때, 그것은 너무 늦어 버렸어요.

는 8 일 후, 4 월 9 일 피켓는 북부 버지니아의 육군의 마지막 전투 라인에서 형성 Appomattox있는 법원의 전투에서 그의 남은 군대를 지휘. 나는 리의 군대를 항복 Appomattox 법원 1865년 4월 9일의 집이예요로 가석방.

전쟁 이후 저는 리치몬드에서 보험 판매원했고 노포크 1875년 7월 30일 년 사망했다.

Kinston의 교수형 위해 그를 조사 전범 혐의로 미국 전쟁과 WAS를 피켓을 발견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아내와 아기가 함께, 전 몬트리올, 캐나다로 탈출,하지만 몇 달 후 버지니아로 돌아왔을 때 율리시즈 S.로 그랜트는 더 공식적인 기소가 없을 거라고 지적했다. 나는 보험을 판매하고, 쇠퇴 건강을 진압, 농업, 조용히 그리고 겸손하게 살고 있습니다. 거의 피켓은 전쟁 체험도 공식적인 역사 아무말도하고 50 세에 1875년 7월 30일에 죽었다.

난이도는 피켓은 남북 전쟁 이후 사면을 모색 소용이 없어. 이것은 웨스트 포인트 졸업생을했고 전쟁의 그들의 수수료를 시작할에서 사임왔다는 많은 다른 전 남부 동맹의 임원에 의해 공유 문제입니다. 율리시즈 S. 포함 노조 소속 임원, 그랜트 지원 pardoning 피켓. "버지니아의 조지 E. 피켓의 정치적 장애를 제거하는 행동 '것이 하우스 해상도 3086는, 그의 죽음 전 그에게 년 정도 완전한 사면을 부여, 1874년 6월 23일에 미국 의회에 의해 통과되었다.

그의 죽음까지도, 피켓은 남자들이 게티스버그에 훌륭한 역사 손실을 입었 슬픔. 역사적 삶, 젭하에 제공 중령 존 Mosby 하순 스튜어트는 제가 리와 피켓 사이에 관찰된 주장했습니다 추​​위와 예약였다 상호 작용에서 그릴 수있는 리와 더 직접적인 상호 작용이 없었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